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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플란 Active Service

고객 불편 사전에 예방
불만 No! 만족도 ‘쑥쑥’

탑플란(대표 강정문)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9월부터 ‘액티브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액티브 서비스(Active Service)’란 탑플란 담당직원이 현재 거래 중이거나 거래를 준비하고 있는 치과를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방문해 치과에서 자주 사용하는 장비나 기구 등을 점검하고 확인, 추후 생길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방지하도록 하는 탑플란의 전문서비스이다.

탑플란은 8월 현재 전국 16개 영업지점을 운영하면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상시 준비하고 있으며, 제품이나 장비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내부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에 더해 ‘액티브 서비스’를 통해 부르기도 전에 찾아가 고객들의 어려움을 해결해주게 된다. 첫 번째 단계로 요즘 치과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핸드피스를 점검, 내부 청소 및 오일링을 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한다.

항후 핸드피스에 연결하는 엔진의 토크 값을 점검해 교환주기를 알려주는 서비스도 곧 시행할 예정이다.

또 조만간 탑플란 서지컬키트(Surgical KIT)에 포함된 카운터싱크(Counter Sink) 드릴을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교환해주는 행사도 준비 중이다. 우수한 절삭력과 뛰어난 안정성이 검증된 드릴로 교환을 해줌으로써 탑플란 제품을 사용하는 원장이나 해당 시술을 받는 환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줄 수 있게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러한 Before 서비스 개념으로 진행되는 ‘액티브 서비스’를 통해 탑플란의 장비, 기구, 제품 등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불편함을 느끼기 전에 예방하고 점검해 문제의 발생 원인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