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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나비’ 전문가 육성 나선다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 본격 가동, 하반기 전국 30여 차례 진행
실습·시연 참가기회 제공도



디지털 임플란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디오(대표 김진백)가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 전문가 육성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디오는 이를 위해 ‘디지털 덴티스트리’로서의 싱크탱크 역할을 담당하게 될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DIO Digital Academy(DDA)) 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다.  

DDA는 국내외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실습형 핸즈온 중심의 통합교육 프로그램으로 급속하게 디지털화가 진행되고 있는 치과 환경에 최적화된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실제 임상에 바로 적용 할 수 있도록 이론부터 실습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이미 지난 6월 11일 부산에서 최병호 교수(연세대학교 원주 세브란스병원)를 비롯한 20여 명의 아카데미 연자들이 모여 출발을 알리는 미팅을 가졌다.

이어 6월 18일 부산과 25일 충북 청주에서 각각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 프로그램 운영을 스타트해 올 하반기 전국에 걸쳐 30여 차례 이상 개최할 계획이다.

(주)디오 관계자는 “그동안 중국, 호주, 멕시코 등 주로 해외 유저를 중심으로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를 진행해 왔는데 최근 국내 치과계가 ‘디지털 텐티스트리’로 화두를 전환하면서 관련 문의가 잇따르고 있어 국내로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를 확대하게 됐다”고 프로그램 운영 배경을 밝혔다.

관계자는 또 “치과의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임상케이스를 채택해 DIOnavi.(Surgical Guide) 이론, 영상교육, DIOnavi를 이용한 핸즈온 및 Live Surgery(실제 시연)를 참관할 수 있어 프로그램을 수료만 하더라도 치과 진료 전체를 마스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향후 디오는 DDA를 통해 치과 유저 및 스텝들의 디오나비 숙련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국내 치과 시장이 디지털 덴티스트리로 발전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오는 오는 7월 9일 서울과 광주, 7월 16일 경남권에서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를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세미나 홈페이지(ddds.dio.co.kr) 및 각 지역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