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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하는 병원이 무조건 잘되는 비책 공개

치과근무 경험 바탕 전아영 치과위생사 저술
<1년 안에 병원 매출 10배 올리기>

병원의 매출을 올리는 비법은 진정으로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우선시 돼야 한다. 병원 구성원 모두가 같은 맘으로 가치를 창출하고 병원 안에서 자신을 발전시켜 나간다면 1년 안에 병원 매출을 10, 100배 그 이상도 올릴 수 있다.”


치과위생사로
7년동안 치과에서 근무했던 경험과 치과건강보험 강사로 3년째 활동하고 있는 경험 등을 바탕으로 불황에도 잘되고 성공하는 병원의 잘되는 비법을 담은 책이 발간돼 화제다.


전아영 말리언스
(MALLIANCE) 대표가 최근 저술한 ‘1년 안에 병원 매출 10배 올리기라는 책이 교보문고 등 대형서점 신간코너에 비치돼 병원관계자 뿐만 아니라 경영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책은
불황에도 잘되는 병원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 병원 매출은 초진환자 늘리기에 달렸다 고객관리 서비스를 차별화하라 재진환자를 늘리는 7가지 기본 원칙 등 4개의 장으로 나눠 자신의 경험과 사례를 바탕으로 병원 매출의 성장비밀을 생생하게 제시하고 있다.


전 대표는 이 책에서 불황에도 잘되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외부 대행사를 통한 마케팅이 아닌 병원 구성원 모두가 함께 참여해 직접 기획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을 강조하고 있다
.


특히 전 대표는
불황에도 잘나가는 병원이 되고 싶다면, 고객이 원하는 것을 말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먼저 그것을 꺼내 줄 수 있어야 한다고객이 정말 알고 싶었던 것에 대해 친절한 설명과 함께 유쾌함을 선물하는 것이야말로 차별화된 고객관리서비스라고 강조하고 있다.


전 대표는 새로운 신규고객을 찾아오게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존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최고의 신규고객으로 만드는 것이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최고 방법임 제시하는 등 이해하기
쉽고 간단하게 비법을 설명해 주고 있다.


남서울대학교 일반대학원 치위생학과 석사과정에 재학 중인 전 대표는 병
·의원 교육 및 마케팅 컨설턴트, 블로그 코치, 메디컬드림마케터, 동기부여가로 활동하는 있는 병원 마케팅 전문가로 병원의 웹사이트 마케팅에 관한 논문을 준비 중이며, ‘되고 싶고 하고 싶고 갖고 싶은 37가지라는 책을 저술하기도 했다. 그는 병원 관계자들의 마케팅 업무 능력 성장과 자기계발을 돕기 위한 글쓰기 및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 출판사 : 위닝북스(전화 070-4024-7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