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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흥, 신규 개원 고객 대상
친절서비스 교육 호평 받아

관리자 기자  2000.04.01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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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신흥(대표 李鎔益)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교육을 지난 28일과 29일 양일간 용인에버랜드 내에 있는 삼성서비스아카데미에서 실시했다. 5차를 맞는 친절서비스교육에는 수도권 지역과 대구, 순천 등 전국에 있는 신규 개원의원을 대상으로 치과의사를 포함 위생사, 간호사 등 35명이 참가했다. 대고객 친절서비스교육은 신흥이 신규개원의 고객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자기 이미지 체크, 인사 및 대화예절 등의 교육을 통해 개원성공에 도움을 주기위해 지난 9월부터 실시, 큰 호응을 받으며 이번 교육까지 약1백50명이 교육을 받았다. 수강료는 신흥이 전액 부담하며 4월에도 한차례 서비스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문의는 신흥 각 지역 사무소. <이윤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