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산업내 다양한 주체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신문 기사와 연구 논문의 중간 단계인 ‘연구 에세이’ 형식을 빌려 의료계 마케팅에 대해 새로운 접근을 시도한 서적이 나왔다.
‘메디컬 마케팅’이라는 제목으로 의료 산업을 주제별 다양한 시각에서 분석한 본서는 풍부한 참고 자료를 바탕으로 데이터를 통해 의료계에서의 마케팅이 차지하는 비중을 심도있게 다뤘다.
이 책에서는 ▲주5일 근무와 의료 산업의 변화 및 경제자유구역을 통한 의료 시장 개방과 대응 방안 ▲의료 산업 전략적 제휴 및 현황 및 발전 ▲병의원 홍보 전략 ▲부동산 투자 전략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고 있다.
■발행: 박영률 출판사
■가격: 1만8천원
■문의처: 02-7474-001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