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세렉 전치부 시술 노하우 공유 내달 22∼24일 제주 씨에스호텔서

관리자 기자  2006.08.21 00:00:00

기사프린트

세라믹 인레이, 온레이, 크라운 보철물 수복이라는 기본적인 세렉(CEREC) 시술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심미적인 전치부 수복 및 임상에서의 다양한 시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세렉 어드밴스 코스’가 마련됐다.
(주)신흥이 괴테 헬무트 박사를 초청한 가운데 다음달 22일부터 24일까지 제주 씨에스 호텔에서 ‘세렉 어드밴스 코스’를 연다.
이번 초청연자인 괴테 헬무트 박사는 지난 95년부터 세렉을 사용하면서 세렉 트레이너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젊은 연자로 기공 파트와의 적극적인 협진 경험을 가지고 있다.


특히 기존의 세라믹 인레이, 온레이, 크라운 보철물 수복이라는 기본적인 세렉 시술을 한 단계 뛰어넘어 ‘전치부 시술’에 대한 다양한 세렉 시술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인물로 이번 코스에서도 심미적인 전치부 수복 및 임상에서의 다양한 응용 과정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코스에는 토론시간을 최대한 많이 할애함으로써 기존 유저들 간에 사용 노하우 및 왕성한 의견교류의 장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월 출시돼 개원가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세계 유일의 치과용 CAD/CAM 시스템, 세렉 3는 출시 2년여 만인 현재까지 20대가 넘게 치과에 보급된 것으로 알려졌다.
코스신청 및 제품에 대한 문의는 (주)신흥 CEREC팀 02)6366-2252로 하면 된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