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내년 대만시장 점유율 1위 초석 다짐

관리자 기자  2007.07.12 00:00:00

기사프린트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는 해외 최초의 ‘대만 오스템 미팅2007’ 을 ‘보다 빠르게 보다 아름답게(early & Esthetic)’란 주제로 대만 오스템 2007을 오는 15일 대만 타이베이 인터내셔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최신 임플랜트 경향과 임상지식 등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이번 ‘대만 오스템미팅’에는 약 600여명의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석할 예정으로 강의에는 국내 유명연자인 조용석 원장, 전인성 원장과 대만 유명 연자 6명을 초청, 임플랜트와 관련된 총 6개의 주제를 가지고 수준 높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브 서저리, 포스터 전시 등이 계획돼 현지 의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국내에서도 유명한 조용석 원장의 라이브 서저리는 국내에 이어 대만 오스템 미팅에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42인치 평면 TV, 노트북, 항공권 등 다양한 사은품 및 경품행사로 행사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킬 계획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국내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는 오스템미팅을 해외 최초로 대만에서 개최해 감회가 새롭다. 대만 오스템 미팅을 통해 한국의 높은 임플랜트 임상지식을 공유하고 오스템의 인지도와 위상을 높이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스템은 해외에서 처음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어느 때보다 많은 노력과 심혈을 기울여 행사를 준비, 대만에서도 오스템 미팅을 명실공히 최고의 임플랜트 관련 심포지엄으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으로 2008년 대만 시장점유율 1위를 위한 초석을 다지는 계기를 다지고 있다. 아울러 대만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홍콩, 인도, 미국, 러시아, 중국, 말레이시아, 독일, 태국 등에서도 올해 안으로 현지 "오스템 미팅" 을 개최할 예정이다.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