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U in Korea Implant Institute와 (주)거인씨앤아이가 공동으로 연수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연수회는 오는 9월 15일을 시작으로 내년 2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장기 연수회로 총 12차에 걸쳐 임플랜트 임상의 모든 것을 총망라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연수생들은 최신 수술 장비와 시설을 갖춘 임플랜트 트레이닝 강남센터에서 연수를 받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가 된다. 임플랜트 트레이닝 강남센터는 CT Scan과 라이브 서저리 동영상 및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본 연수회를 수료한 개원의들에게는 NYU 인증 정식 수료증이 수여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최신 임플랜트 경향 및 개념을 비롯해 보철, 치주 시스템 선택 시 고려사항, 일반 개원의들의 어려운 케이스를 다양하게 다룰 것으로 예상된다.
김진환 원장(NYU 치과의원)이 메인 디럭터로 활동하게 되며, 세계적으로 유명 연자들이 연수회에 참여, 심도 높은 연수회가 될 전망이다.
라이브 서저리에 필요한 환자들을 연수회원들이 직접 확보해야 하며, 수술에 필요한 픽스처 1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라이브 서저리 참관 및 Drill kit practice 등도 지원된다. 아울러 해외 연수 정보 제공 및 추천도 가능하다.
거인씨앤아이 관계자는 “이번 연수회에 참가하는 개원의들에게 임상적으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면서 “임플랜트 임상에 관심있는 개원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간은 오는 9월 15일부터 내년 2월 16일(격주 토요일)까지 총 12회 과정으로,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연수 장소는 짐머-NYU 임플랜트 트레이닝 강남 센터(선릉역)으로 연수 인원은 15명 선착순이다.
문의: 02-333-0535, 017-302-3745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