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8일 회원 위한 무료강의 실시

관리자 기자  2007.09.03 00:00:00

기사프린트


한국접착치의학회(회장 손호현·이하 KAAD)가 회원들을 위한 무료강의를 준비하고 있다.
KAAD는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청담동 예치과빌딩 2층 피그말리온 홀에서 ‘환자 관리 및 비전 공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지난해 정식 발족한 KAAD가 회원들의 진료와 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개최하는 세미나의 일환으로 회원들과 병원 스탭의 경우 무료(비회원 5만원)로 진행된다.
강의에서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이혜진 메디파트너 과장이 연자로 나서 ‘강한 치과가 되는 생각하는 환자 관리’를 주제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 신환 창출과 충성고객으로 이어지는 서비스 노하우, 경쟁력 강한 치과를 만들기 위해 서비스 마케팅 전문가로서의 스탭의 역할 등에 대해 강연한다.


또 백기락 크레벤 그룹 회장은 ‘비전으로 당신의 삶을 리드하라’라는 주제로 생각의 전환, 병원조직과 스탭 개인의 성공을 위한 비전 실현 방법을 공유한다.
이번 강연은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사전등록을 통해 수강인원을 70명으로 제한하고 있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문의 02-318-3662(강소영, 고은숙)
한편 KAAD는 점심식사를 하면서 술식을 익히는 ‘Dinner & Learn"세미나를 원하는 회원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연자 및 연자로는 ▲2, 4, 5급, 과민증, Diastema, Curing Light(박성호) ▲미백, Resin Inlay/Onlay, 치과마케팅(최상윤) ▲치경부수복, 구치부수복(최경규) ▲자가부식형 접착제(self-etching system)의 올바른 사용, 전치부 Layering technique, Finishing & Polishing(황성욱) ▲Porcelain Laminate Veneer의 성공적인 수복(이규복, 권태엽) ▲Indirect Composite Restoration(최승호) 등이다.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