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치과미용술식종합편 세미나 하반기 첫 강연회

관리자 기자  2007.09.06 00:00:00

기사프린트

9일 목동예치과병원 세미나실

 

올해 여름 세미나 시장을 뜨겁게 달군 악안면 미용술식 세미나가 9월에도 열기를 이어간다.
치과미용술식종합편 세미나는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목동 예치과병원 세미나실에서 하반기 첫 강연회를 연다.
이 강연회는 고주파와 필러를 이용한 악안면 미용술식 등 개원가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미용 치과술식의 해법을 제시하는 대안적 세미나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진영 서울치대 구강악안면외과 교수가 연자로 나서 고주파를 이용한 코골이, 사각턱 이론 교육 및 실습, 필러·보톡스 이론 교육과 실습을 각각 진행한다.
또 오후 강연에서는 해당 술식의 특성상 필요한 상담을 위한 코디네이터 교육이 마련된다.
세미나 주최 측은 이 세미나가 원 데이 코스로 소중한 사람에게 직접 시술하는 안전한  술식이며 이론 강의 후 직접 시술하는 핸즈온 코스가 바로 이어져 술식 습득을 위한 연속성이 보장된다고 밝혔다.


세미나를 후원하고 있는 (주)메디칼유나이티드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코골이, 보툴리눔 톡신, 필러 등 악안면 미용 관련 술식을 위한 다양한 주제가 다뤄져 개원가에 새로운 영역 확대를 위한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연수회 참가자에게는 수료 후 수료증과 함께 턱얼굴 미용외과연구회 준회원 가입자격이 주어진다.
문의 02-2639-8080/011-9639-1500(이경화 팀장)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