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워렌텍이 오는 19일을 시작으로 다음달 7일과 21일, 12월 5일까지(오후 7시부터 10시) 총 4회에 걸쳐 서울대 치과병원 8층 1세미나실에서 ‘원플란트 고급과정 세미나’를 갖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신구 원장(하얀치과의원)이 연자로 참석해 변화하는 술식들의 과학적 근거나 임상적 한계를 명확히 이해하고 선택적으로 적용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첫 강연에서는 ‘다양한 임플랜트 실패와 합병증에 대한 분석과 대책’을 주제로 ▲초기골유착의 실패의 원인과 대책 ▲생물학적 합병증의 유형들과 대책 ▲생역학적 합병증의 유형들과 대책 ▲보철적 합병증의 유형들과 해결법 ▲효과적 관리를 위한 시스템과 스텝의 역할 등의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두 번째 강연에서는 ‘전치부 심미 임프란트 치료의 이론과 실제’를 주제로 진행된다.
또 세 번째 강연에서는 ‘Immediate impantation의 과학적 접근법’, ‘Sinus graft의 성공률 높이기’ 등 두 가지 주제에 관해 설명한다.
마지막 회에서는 ‘환자와 임상가를 위한 immediate loading의 접근법’에 관한 내용으로 마무리된다.
워렌텍 관계자는 “선착순 15명 마감이며 고급과정이므로 초청된 원장님들은 피부에 와닿는 심층적이고 실질적 내용을 다룰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문의 : 02-3675-5851
정일해 기자 jih@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