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치과네트워크(이하 모아네트워크)의 최대 행사인 골든 옥토버(Golden October)가 10돌을 맞은 가운데 이를 기념해 모아인과 가족들을 위한 성대한 축제의 장이 꾸며진다.
모아네트워크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국립평창청소년 수련원에서 모아네트워크 전 회원과 치과계 종사자들을 초청한 가운데 네트워크 최대의 행사인 ‘2008 골든 옥토버 (Golden October)"를 개최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골든옥토버에는 60여 회원치과에서 600여명의 원장과 직원은 물론 모아인 가족들도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된다.
이에 모아네트워크는 가족단위 참가 회원을 위한 펜션과 자녀들과 함께하는 사회 환원 프로그램, 유아들을 위한 놀이방 등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이번 행사 첫째날에는 ‘긍정의 힘"이라는 주제로 개그우먼 김미화 씨의 초청강연이 마련됐으며 어린이재단 협약식 외에 아이들을 위한 삐에로 판타지 공연, Kids Zone, 마술쇼 등이 준비됐다. 또 M Club Party, 가수 김장훈 초청공연, 개그콘서트 달인 팀 등이 참여해 즐거움을 더 할 예정이다.
골든옥토버 참여 문의는 모아치과네트워크 이동수 팀장 02-549-2822번으로 하면 된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