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제2기 DENTIS Workshop’ UCLA 대학 현지 연수회
강연듣고 여행도 하고 “일석이조”
UCLA대학의 최신 임플랜트 시술 정보와 더불어 알찬 여행까지 일석이조의 학술 프로그램이 진행돼 많은 호응을 얻었다.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후원하고 프론티어임플란트연구회가 주관하는 ‘제2기 DENTIS Workshop’ UCLA 대학 현지 연수회가 지난달 26일부터 3월 5일까지 7박 8일의 일정으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은 UCLA대학의 Thomas K. Lee 교수의 열정 넘치는 최신 강연 프로그램과 더불어 LA를 시작으로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라플린, 팜스프링스 등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알찬 관광 일정이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UCLA대학 연수회 기간인 지난달 27일에는 임플랜트 보철을 위한 개요부터 심미 임플랜트 보철, Implant Overdenture, Occlusion in Dentistry, 임플랜트 교합의 이해 등 기능과 형태가 유지되는 임플랜트 보철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이어 28일에는 CAD-CAM, 지르코니아 보철, Splint의 이해와 실습 등 최신 임플랜트 보철의 이해와 관련된 강연이 이뤄졌다.
이번 일정의 한 참가자는 “실전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각종 최신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어서 매우 좋은 기회가 됐다”며 “실습 중심으로 진행되는 UCLA대학 연계 DENTIS Workshop이 임상 술식을 업그레이드 하는 데 유용한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제2기 DENTIS Workshop은 섹션Ⅶ부터 섹션Ⅹ까지 총 4회 세미나와 UCLA대학의 Certificate 수여식만을 남겨두고 있다”며 “마지막까지 알찬 세미나 진행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