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경영노하우 배워보세요”
골든와이즈닥터스 ‘세무, 법률, 자산관리 세미나’(4월 10일)
개원가 경영악화가 날로 수위를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세무, 법률, 자신관리 등 치과경영의 핵심 노하우를 짚어 주는 자리가 마련됐다.
골든와이즈닥터스(대표 박기성)가 주최하고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후원하는 이번 ‘세무, 법률, 자산관리 세미나’는 다음달 10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서울 강남 골든와이즈닥터스 강의장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총 4개의 섹션으로 진행되는데 ▲섹션Ⅰ에서는 의료소송 대응 방법 및 가장 많이 겪는 열가지 사례 등을 통해 법률에 대한 전반적인 강연이 다뤄지며 ▲섹션Ⅱ에는 2010 재개발 및 재건축 투자에 성공하는 방법이 소개된다.
이어 ▲섹션Ⅲ은 펀드로 자산 불리는 방법 ▲섹션Ⅳ에서는 의사들이 감탄한 데이터에 의한 병원 세무 관리 방안, 가장 많은 질문 열가지 사례 공개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4시간 동안 법률, 부동산, 펀드, 세무에 대한 구체적이고 알찬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며 특히 이를 통해 성공적인 경영에 대한 확실하고 구체적인 해답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골든와이즈닥터스 관계자는 “컨설팅 그룹의 대표로서 9000여 골든와이즈닥터스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지속적인 전문서비스 개발을 통해 의료시장에서 꼭 필요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경영에 대한 만족스러운 노하우를 전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골든와이즈닥터스는 2001년에 출발해 국내 최초로 개원의만을 위한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업체로 개원컨설팅을 비롯해 경영컨설팅, 자산관리, 부동산 투자, 리더십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료경영전문컨설팅서비스를 개원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접수는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