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 방문 추억 남기세요”
부산대 치전원·치과병원 이전기념 학술 심포지엄 (5월 2일)
부산대 치의학전문대학원과 치과병원 이전을 기념하는 학술심포지엄이 오는 5월 2일 양산부산대병원 중앙진료동 모암홀에서 개최된다.
부산대 치전원(원장 박봉수)과 부산치대·치전원동창회(회장 한상욱)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학술심포지엄은 ‘Complication 해결’을 주제로한 4개의 강연이 펼쳐진다.
오전에는 대한치과보철학회 보험이사인 윤홍철 휴네스 대표이사가 ‘치과 비보험치료의 상담과 진료비 정책’, 허영구 원장이 ‘임플랜트 Complication의 해결과 임상 케이스’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점심식사 후에는 정창모 부산대 치전원 교수가 ‘의치의 Complication과 Trouble Shooting’을 주제로, 손동석 대구가톨릭의대 교수가 ‘상악동 골이식술의 Complication 극복과 예방’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보수교육점수 4점이 부여되는 이날 학술 심포지엄 행사에는 모교와 치과병원을 탐방하는 투어와 모교에서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사진전이 마련돼 있다.
또한 고급 뷔페식 중식과 4GB 메모리칩을 비롯한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박봉수 원장과 한상욱 동창회장은 “멀지 않은 시간내에 전국 제일의 치의학교육기관으로 웅비하기 위해 지난해 아미동캠퍼스에서 양산캠퍼스로 이전을 완료했다”며 “부산대치전원 사랑을 위한 치향인 모교방문의 날 행사에 적극 참석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학술심포지엄의 사전등록은 오는 16일까지다.
문의 : 051-510-8290(동창회 이승은)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