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기절할정도 서비스 무장 미르치과

  • 등록 2008.07.31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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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르치과네트워크(이하 미르치과)가 병원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발 벗고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르치과는 지난해부터 자체적으로 ‘MIR 병원서비스강사과정’을 개설한 가운데 내부의 우수한 인재들을 강사로 육성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환자들의 목소리를 수용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두개의 창구를 마련해 의견을 수렴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미르치과는 ‘미르를 칭찬해 주세요’ 라는 이 이벤트를 통해 1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짚어준 칭찬 및 개선사항을 검토 후, 바로바로 각 병원에 적용해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미르치과 전 지점 서비스 품질 점검 및 Weak Point 파악을 목표로 국제매너센터와 협약, 21명의 전문모니터들을 기용해 전화응대에서부터 해피콜, 데스크, 환경, 상담, 진료 마케팅, 조직문화 등 다양한 부문을 약 한달간에 걸쳐 모니터링 해 객관적인 서비스현황을 파악했다.
미르치과 담당자는 “이제는 치과들도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넘어서 고객이 기절할만한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시대 ”라면서 “미르는 2008년을 병원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한 원년으로 삼아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은정 기자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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