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김치로 씹는 즐거움 강조

  • 등록 2020.08.18 17:09:55
크게보기

디오, 온라인 광고캠페인 2탄 공개
1탄 SNS 조회수 30만 돌파 인기

 

씹는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한 디오(대표이사 김진백)의 행보가 계속된다.


디오가 온라인 광고캠페인 ‘맛의 희열’ 시리즈 2탄 ‘총각김치’편을 공개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맛의 희열은 건강한 치아의 소중함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지난 3월 선보인 맛의 희열 1탄은 SNS 조회수 30만회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공개한 2탄 총각김치 편은 한국인들이 가장 즐겨먹는 김치를 소재로 시각적인 비주얼과 총각김치의 아삭한 식감을 사실감 있게 전달하며 꼭꼭 씹는 즐거움을 더욱 강조했다. 맛의 희열은 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DIOhq)에서 볼 수 있다. 


디오 관계자는 “맛의 희열 광고 캠페인은 건강한 치아의 소중함을 특별한 메시지로 전하고 있다”며 “어느 때 보다 치아의 소중함을 느끼며 지내는 때인 만큼 이번 캠페인이 특별한 의미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시온 기자 sion@dailydental.co.kr
Copyright @2013 치의신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 3층 | 등록번호 : 서울, 아52234 | 등록일자 : 2019.03.25 | 발행인 박태근 | 편집인 이석초 대표전화 : 02-2024-9200 | FAX : 02-468-4653 | 편집국 02-2024-9210 | 광고관리국 02-2024-9290 | Copyright © 치의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