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활용 노하우 전수 주목

2023.02.08 09:57:13

지 혁 원장 강연, 성인·소아 교정 임상 공유
오는 3월 5일. 26일, 4월 16일 총 3회 진행

 

인비절라인을 활용한 실질적인 성인·소아 교정 노하우를 전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AlignEdu와 미소아름치과가 주최하는 ‘Advanced Invisalign Course for Orthodontists’가 오는 3월 5일, 26일, 4월 16일 총 3회에 걸쳐 인비절라인 코리아 회의실(삼성동 파르나스타워)에서 진행된다.


‘Invisalign의 장점을 100% 활용하는 방법’을 테마로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지 혁 원장(전주 미소아름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서 인비절라인을 활용한 임상 사례를 공유하고 실용적인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부정교합 유형별 인비절라인 투명교정 장치의 임상 적용 방법 및 clinical tips ▲클린첵 치료계획 수립 및 세부 수정 방법(Hands-on Course) ▲효율적인 어태치먼트 활용 및 조절 방법 ▲인비절라인의 실제 임상 적용 시 고려사항-탈락하지 않는 어태치먼트 부착 노하우, 효과적인 IPR 방법, 다양한 Troubleshooting 관련 강의를 진행한다.


또 ▲Additional Aligner를 쉽게 제작하는 방법 및 고려사항 ▲환자와의 Communication 방법 및 협조도 증진 노하우 ▲환자가 자주 하는 질문 및 답변 ▲iTERO Intraoral Scanner를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교정 Staff를 위한 교육-인비절라인 동의율을 높이는 상담법, iTERO Scanner 사용 방법, 환자 스케줄 관리 등을 다룰 계획이다.


이 밖에 이번 코스 참가자에게는 1:1 케이스 컨설팅, 케이스별 세부 임상 환경 설정 세팅 제공, 코스 종료 후 매월 1회 클린첵 리뷰 진행, 강의 리뷰 위해 영상 링크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주최 측은 해당 프로그램이 교정 치료의 진단과 치료 계획에 대한 강의는 포함돼 있지 않아 교정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당부했다. 


지 혁 원장은 “투명교정 장치로 좋은 치료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단순히 장치를 ‘투명하게 만들기’만 해서는 안 되며, 계획한 치아 이동이 투명교정 장치를 통해 실제 치아 이동으로 나타나도록 장치의 ‘디자인’을 신경 써 제작해야만 한다”며 “14년간의 경험과 실패를 극복해 온 과정을 바탕으로, 최상의 치료 결과를 얻기 위한 셋업 노하우를 담아 코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인비절라인 계정을 가지고 있는 교정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이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에 얼라인에듀를 검색해 채널 추가 후 문의하면 된다.

이광헌 기자 khreport@dailydental.co.kr
Copyright @2013 치의신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 3층 | 등록번호 : 서울,아52234 | 등록일자 : 2019.03.25 | 발행인 박태근 | 편집인 이석초 | 대표전화 02-2024-9200 FAX 02-468-4653 | 편집국 02-2024-9210 광고관리국 02-2024-9290 Copyright © 치의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