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열린경영 우수 고객제안 포상

  • 등록 2013.01.07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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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경영 우수 고객제안 포상
건보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종대)은 지난해 공단에 접수된 고객제안 중 국민이 공감하는 서비스를 실현하고 현장 실무에 적용이 가능한 우수 제안을 뽑아 지난달 27일 포상했다.


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고객제안제도는 국민의 참여기회 확대와 양방향 소통을 통해 국민의 소리를 공단 경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운영하는 제도이다.


지난해에는 총 643건의 고객제안이 접수된 가운데 참신한 아이디어 3건을 선정해 포상했다.

  

이윤복 기자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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