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친절로 고객맞이” 전남대치과병원 친절교육

  • 등록 2013.02.07 00:00:00
크게보기

“멋진 친절로 고객맞이”
전남대치과병원 친절교육


전남대치과병원(원장 오원만)이 지난달 29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5층 평강홀에서 실시했다<사진>.


‘멋진 친절이 행복한 고객을 만듭니다’를 주제로 펼쳐진 이번 친절교육에서 김경희 희망교육연수원장은 “병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먼저 마음을 열고 따뜻한 미소로 경청하며 정확한 반응을 통해 멋진 친절을 이룰 수 있고  서로 행복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원장은 강연을 통해 “매력 넘치는 직원이 곧 치과병원의 경쟁력 있는 직원임을 인식해 항상 자신이 매력을 지닐 수 있도록 자기개발과 더불어 인성에 감성과 지성을 겸비하고 마음이 따뜻하며 서로에게 칭찬을 잘하는 직원이 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

관리자
Copyright @2013 치의신보 Corp.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DF보기





주소 :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 3층 | 등록번호 : 서울, 아52234 | 등록일자 : 2019.03.25 | 발행인 직무대행 마경화 | 편집인 이석초 대표전화 : 02-2024-9200 | FAX : 02-468-4653 | 편집국 02-2024-9210 | 광고관리국 02-2024-9290 | Copyright © 치의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