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 DENTAL PRACTICE GROUP(회장 이광섭·이하 BDPG)가 최근 중요시 되는 보험화 시대를 맞아 총의치를 완전 정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전망이다.
BDPG는 오는 7월 11일(토)부터 이튿날인 12일(일)까지 ‘보험시대에 다시 돌아보는 총의치 임상’이라는 주제로 총의치 연수회를 서울 강서구 가양동 소재 BDPG 세미나실에서 개최 할 예정이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환자의 예비 인상부터 장착까지 실제로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교합평면의 기준을 제시하고 치료의 전 과정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교합 재구축의 도구인 Shilla system을 이용한다.
코스 디렉터로는 이광섭 원장(BDPG 회장·이치과의원)과 백형모 원장(백형모 치과의원)이 나설 예정으로, 첫날인 11일(토)에는 총의치 개론과 진단 예비인상을 비롯해 ▲악간관계 채득(간접법, 직접법) ▲치아의 배열, final Impression & Jig, border molding 등의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이어 이튿날인 12일(일)에는 이론 정리 Curing, Polishing, 의치 장착, 교합 조정, Delivery ▲총의치 핵심 요소, 오버덴처, 의치 보험적용와 질의 응답이 예정돼 있다. 모집인원은 30명.
일시는 오는 7월 11일(토)부터 12일(일).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장소는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 BDPG 세미나실.(강서구 가양동 151-10 4층, 지하철 9호선 양천향교 3번 출구 50미터)
문의: 010-3624-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