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벤텀, 브랜드 정체성·임상 솔루션 강조

  • 등록 2025.04.26 09:35:06
크게보기

레진 시멘트·접착제 다양한 제품 눈길
설립 1주년 맞아 국내 시장 입지 강화

 

솔벤텀코리아(이하 솔벤텀)가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는 전시로 시선을 끌었다.


솔벤텀은 지난달 11~13일 열린 치협 창립 100주년 기념 치과의료기기전시회(KDX 2025)에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솔벤텀은 ‘RelyX Universal 레진 시멘트’와 ‘Scotchbond Universal Plus 접착제(SBUP)’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세 차례 진행된 SBUP 설명회는 만석을 기록하는 등 참관객들의 열띤 관심을 받았다.


솔벤텀은 3M에서 분사돼 설립된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올해 설립 1주년을 맞았다. 솔벤텀은 복잡한 의료 문제에 대응하고, 전 세계 환자·의료전문가·시스템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솔벤텀 관계자는 “이번 KDX 2025 참가를 통해 치과 의료진과 직접 소통하며 우리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임상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장은송 기자 es8815@dailydental.co.kr
Copyright @2013 치의신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 3층 | 등록번호 : 서울, 아52234 | 등록일자 : 2019.03.25 | 발행인 박태근 | 편집인 이석초 대표전화 : 02-2024-9200 | FAX : 02-468-4653 | 편집국 02-2024-9210 | 광고관리국 02-2024-9290 | Copyright © 치의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