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플란트, 보철, 밀링장비 등 편의성과 기술력을 강화한 ㈜아름덴티스트리(이하 아름)의 신제품이 SIDEX 무대에 오른다.
아름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5에서 신제품 대거 공개와 함께 대규모 현장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아름은 임플란트, 상악동 수술 키트, 세멘리스 보철, 밀링장비를 아우르는 디지털 토탈 솔루션을 선보이며 관람객과 임상가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SES KIT는 Crestal과 Lateral 두 가지 접근을 모두 지원하는 상악동 수술 키트다. 막 손상 위험을 줄이면서도 빠른 상악동 접근과 거상이 가능하다. 또 절삭력 향상은 물론, 드릴링 시 골 파편을 외부로 배출하지 않고 진입 방향으로 압축시켜 측방 골 치밀화, 자가골 이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실제 임상 현장에서도 술자의 부담을 줄이고 술식 예후 안정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이번 전시에서는 ‘SD 임플란트’의 새 라인업도 공개된다. SD TL 임플란트는 기존 Bone level 임플란트 대비 최대 2배 이상의 측방압 저항력을 확보해 골폭이 좁은 구치부 식립 안정성을 높였다. 또 이번에 추가되는 mini 라인업은 하악 전치부애 특화된 설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FDA 인증으로 신뢰를 확보한 세멘리스 어버트먼트 ‘마스터픽스’(Master Fix)는 현장에서 직접 핸즈온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마스터픽스 콘테스트’ 출품작 전시를 통해 다양한 적응증과 임상 활용 사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아름의 첫 체어사이드 밀링장비 ‘A1CS’도 이번 SIDEX에서 공개된다. A1CS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제약 없이 설치 가능하며, 세라믹은 물론 지르코니아 및 커스텀 어버트먼트 가공까지 지원한다.
아울러 아름 부스에서는 부스 투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최대 4장까지 제공되며, 경품 총액은 1000만 원 규모다. 여기에 신제품 특판,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더해질 전망이다.
아름 관계자는 “이번 SIDEX 2025에서는 더욱 완성도 높은, 아름다운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다양한 체험 기회와 함께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