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이 원내 진료 효율성과 환자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스마트 구강 스캐너 ‘릴리비스(Lilivis) SCAN’의 본격적인 보급에 나섰다.
특히 올해 내로 해당 스캐너를 구입 시 ‘3년 간 무상 A/S’라는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스캐너 구입을 염두에 두고 있는 임상의라면 주목해야 할 제품이다.
릴리비스 스캐너는 휴비츠의 첨단 광학 기술을 접목해 정확도 높은 디지털 인상을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진단부터 보철까지 모든 과정을 하루 만에 완료할 수 있는 ‘원데이 진료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230g의 경량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손목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15×18mm의 와이드 FOV와 22mm의 DOF를 제공해 치간 사이와 깊은 와동까지도 정밀한 스캔이 가능하다.
특히 AI 기반의 자동 교합분석 기능과 ‘소프트 티슈 필터링’ 기술을 통해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하고 데이터 정확도를 향상시켰다. 실시간 3D 모델링과 LED 인디케이터, 핸드피스 에어 마우스 기능을 통해 스캔 데이터 확대·축소 및 검증이 간편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릴리비스 구강스캐너는 자체 CAD 소프트웨어인 ‘L-CAD’를 통해 스캔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철 디자인까지 가능하게 한다. 사용자는 직관적인 3단계 워크 플로우만으로 마진 자동 설정, 삽입축 제안, 보철물 위치 클리핑 등 복잡한 작업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오픈 파일 포맷(STL, OBJ, PLY)을 지원해 다양한 디지털 워크플로우 환경과의 호환성도 확보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리뉴메디칼은 릴리비스 구강 스캐너를 기존가 990만 원에서 690만 원으로 할인하는 ‘22대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550만 원 상당의 신형 세신 임플란트 옵틱 엔진 SIP 20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2025년 내 릴리비스 구강 스캐너 구매 고객에게는 3년간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돼 장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릴리비스는 진단, 스캔, 보철 디자인, 출력까지 원내에서 하루 만에 가능한 스마트 진료 솔루션”이라며 “의료진과 환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는 최적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