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상담의 모든 것’(New Book)

  • 등록 2014.11.04 13:56:02
크게보기


병원에서 진행되는 상담과정을 오랫동안 지켜보고 분석한 저자의 상담스킬을 담은 신서가 나왔다.

김예성 대표(사랑받는 병원연구소)가 저술한 ‘병원상담의 모든 것’을 의치학사가 펴냈다.

신서에는 김 대표 스스로가 끊임없이 환자와 병원을 위한 상담에 대해 질문하고 환자와 병원을 관찰하면서 발견한 노하우가 담겼다.

김예성 대표는 “스스로 병원상담의 마스터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환자들을 관찰했다. 이를 통해 환자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각 상황별 모든 상담에 자신이 생겼다”며 “상담은 진료과목에 구애됨 없이 병원의 지속적인 수입원 창출을 위한 핵심전략이다. 그에 대한 통찰력을 이 책을 통해 보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자: 김예성
■출판: 도서출판 의치학사(02-2635-3948)    

전수환 기자 parisien@dailydental.co.kr
Copyright @2013 치의신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 3층 | 등록번호 : 서울, 아52234 | 등록일자 : 2019.03.25 | 발행인 박태근 | 편집인 이석초 대표전화 : 02-2024-9200 | FAX : 02-468-4653 | 편집국 02-2024-9210 | 광고관리국 02-2024-9290 | Copyright © 치의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