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스탭 위한 마인드는?

  • 등록 2017.03.21 16:28:39
크게보기

로덴치과그룹, 2017년 ‘스탭 OJT 세미나’

로덴치과그룹이 신규 직원들을 위한 ‘스탭 OJT 세미나’를 최근 개최했다.

로덴 측은 지난 3월 11일 압구정 토즈마이스센타 세미나실에서 서울, 경기지역 로덴치과에 신규 입사한 치과 스탭들을 대상으로 신입직원 오리엔테이션을 겸한 ‘스탭 OJT 세미나’를 진행했다.

매년 로덴치과의 신입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탭 OJT 세미나’의 경우 올해는 참석자의 편의와 교육의 효율성을 위해 서울, 경기 등 중부지역과 경남, 경북 지역으로 각각 나눠 진행된다.

이번 스탭 OJT 세미나에서는 로덴치과에 새로 입사한 신입 직원들을 대상으로 로덴치과그룹 소개와 브랜드의 의미, 그리고 다른 치과네트워크와의 차별성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해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한편 치과에 근무하는 직업인으로서의 올바른 마음가짐과 자세, 치과 업무예절과 기본적인 에티켓에 대한 교육을 각각 진행했다.

또 ‘환자를 위한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의 필요성’, ‘진료실에서 필요한 매너’ 등에 대한 교육도 함께 이뤄졌는데, 특히 강의 중에 ‘환자의 심리’에 대한 내용을 설명할 때는 환자에게 상당한 배려가 필요하다는 점에 모두 동의하기도 했다.

로덴 측은 “이번 OJT 세미나는 전화응대법, 인사법, 예절 등의 기본적이면서도 가장 중요한 내용과 함께 진료 시 환자가 싫어하는 행동, 치과위생사가 치과에서 자주하는 실수 등 실제 진료현장에서 벌어지는 생생한 정보들을 전달, 참가한 새내기 치과위생사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oung@dailydental.co.kr
Copyright @2013 치의신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 3층 | 등록번호 : 서울, 아52234 | 등록일자 : 2019.03.25 | 발행인 박태근 | 편집인 이석초 대표전화 : 02-2024-9200 | FAX : 02-468-4653 | 편집국 02-2024-9210 | 광고관리국 02-2024-9290 | Copyright © 치의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