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 환자 응대법 강연

  • 등록 2008.06.23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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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병원장과 스탭이 함께 들으면 유익한 강의가 마련됐다.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 광주전남지부(이하 건치 광주전남지부)가 오는 28일 전남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1층 강당에서 ‘병원경영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환자 응대법’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접수는 27일까지며 80명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이번 강연은 KBC 방송국 매너교육 강사, 광주 보건대학 평생교육원 병원코디네이터과정 전임강사,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 이사 등의 경력을 가진 박아라미 실장(사랑이가득한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서 병원의 첫인상 개선과 효과적인 고객만족 경영에 대해 강의한다.


강연의 주요내용은 1부에서 ‘세련된 화법을 구사하는 Communication Skill’을 주제로 ▲고객감동 서비스화법 ▲신뢰주는 음성과 대화예절 ▲환자의 심리이해와 접근법을 통해 대화의 표준화 설정 ▲고객만족 전화응대 ▲전화응대 매너와 상황별 Skill 등을 다루고, 2부에서는 ‘불만고객응대와 VIP환자 관리’라는 주제로 ▲불만고객 발생원인 분석 ▲불만처리의 3원칙 ▲불만의 응대기법과 고객관리 방법 ▲VIP 고객관리 등을 교육한다.
문의는 김병주 사무차장 011-634-6316, 건치 광주전남지부 062)513-5928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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