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메디칼이 핸드피스 수리비 부담을 해결하기 위해 파격적인 신제품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기존 핸드피스는 치과 현장에서 필수 의료장비지만, 잦은 고장과 높은 수리비로 인해 많은 병원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실제로 핸드피스가 한 번 고장 나면 부품 가격에다 수리비까지 적지 않은 비용이 청구될 뿐 아니라 수리 후에도 몇 달이 지나지 않아 다시 문제가 생기는 등 추가적인 비용 부담이 반복된다는 지적이다.
이에 리뉴메디칼이 업계 최초로 획기적인 조건의 ‘HZ 핸드피스’를 출시하며 치과업계에 새로운 혁신을 제시하고 나섰다.
리뉴메디칼이 출시한 HZ 핸드피스는 파격적인 가격인 단 8만8000원(부가세 포함)에 공급된다. 일반적인 핸드피스 수리비용보다 현저히 낮은 가격으로, 비용부담을 최소화한 만큼 전국 치과 병·의원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보고 있다.
HZ 핸드피스는 단순히 가격 경쟁력만 내세우지 않는다.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확실히 보장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6개월 무상보증’제도를 도입했다. 사용 중 6개월 이내에 어떤 이유에서든 불량이나 고장이 발생하면 100%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을 제공한다. 그동안 핸드피스 수리에 막대한 비용과 시간을 소모했던 병원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핸드피스 유지 및 관리 비용 문제로 고민했던 전국의 치과 병·의원들이 이제부터는 HZ 핸드피스를 통해 실질적인 비용 절감과 품질 향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기회에 많은 의료진이 직접 현장에서 체험하고 합리적인 구매를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