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이하 KAOMI)에서 개최하는 ‘2015 춘계학술대회’ Corporate Session에 덴티움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학술대회의 부제인 ‘실패로부터 배우는 즐거움’과 연계해 다양한 임플란트 증례를 공유하는 강의를 통해 발전하는 덴티움의 강의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Corporate Session 강의는 오는 3월 8일 진행되며, 총 2명의 연자로 구성돼 ▲민경만 원장(메이치과의원) ‘심한 수평, 수직골 결손부를 위한 흡수성 차폐막을 이용한 치료 전략’ ▲창동욱 원장(윈치과의원) ‘RS Kit 이용하여 치조제 분할술 성공률 높이기’라는 연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민경만 원장은 임플란트 진료 시, 피할 수 없는 큰 치조골 결손부를 대처하는 방법으로 공간유지를 위한 다양한 방법과 Collagen Membrane의 사용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Ridge Splitting의 경우 최근 2~3년 전부터 치의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지만 어렵고 까다로워 선호되지 않는 술식 중 하나이다.
이에 대해 창동욱 원장이 Ridge Splitting 술식 성공률을 높이고 장점을 다시 한 번 되짚어보는 강의를 준비했다.
이번 KAOMI Corporate Session은 선착순 40명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문의: 070-7098-5577/55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