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서울대치과병원 ‘A’등급

  • 등록 2015.03.17 19: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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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치과병원(원장 류인철)이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한 201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A’등급에 선정됐다고 최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민이 공공기관 서비스 수준을 직접 평가하기 위해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이 조사결과는 고객중심 경영과 대국민 서비스 개선에 활용된다.

이번 조사에서는 병원을 내원한 외래환자 및 입원환자 총 288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통해 서비스품질, 만족지수, 성과지수들을 산출해 냈다.

서울대치과병원은 전 분야에 걸쳐 90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아 S, A, B, C 네 등급 중 ‘A’등급을 획득했다.

병원 측은 “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환자안전을 위한 환자중심의 진료환경을 만들기 위해 체계적인 협진시스템과 질 관리 체계를 마련하는 등 환자만족도 향상을 위해 진료와 더불어 진료 외적인 부분까지 세심히 신경 쓰며 노력한 결과”라고 평가했다.

정연태 기자 destiny3206@dailydenta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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