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8 (화)

  • 맑음동두천 -4.6℃
  • 맑음강릉 0.0℃
  • 맑음서울 -3.2℃
  • 맑음대전 -1.8℃
  • 맑음대구 1.6℃
  • 구름조금울산 2.7℃
  • 맑음광주 -0.2℃
  • 구름조금부산 4.5℃
  • 구름많음고창 0.0℃
  • 흐림제주 6.1℃
  • 맑음강화 -4.1℃
  • 맑음보은 -3.1℃
  • 맑음금산 -2.2℃
  • 구름조금강진군 0.7℃
  • 맑음경주시 1.9℃
  • 구름조금거제 4.3℃
기상청 제공
치의신보 PDF 보기

치과 환자관리 해결 ‘한번에’

팀세미나, 메니저·상담실장 코스(1월 20일·27일)

팀세미나가 치과 환자관리를 한번에 해결해 줄 매니저 코스와 상담실장 코스를 마련, 새해를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 돼 진행된다.


오는 20일 강남 토즈에서 펼쳐지는 매니저 코스는 치과매니저-관리자 과정으로 잘 되는 치과의 노하우들을 중심으로 핵심적인 관리 포인트를 공유한다.


이번 코스도 팀세미나 대표연자인 정기춘 원장(팀메이트 치과의원)의 강의로 이뤄진다. 먼저 ‘치과관리 핵심 포인트 정리’에서는 신환 응대 및 관리, 상담 및 관리, 계약후 구환 관리, 불편 관리, 리콜 관리, 환자 케어 및 리케어, 소개환자 늘리기, 스케줄 관리 및 수납 등에 대해 필요한 시스템으로 만들어가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어 신환 내원부터 상담과정까지의 응대절차 및 관리를 포함해 미수금과 불평 없는 치료비 상담 및 수납관리 등에 관련된 ‘환자 및 수익 증가를 위한 치과시스템의 완성’에 대한 강연과 아울러 치과에서 발생하는 불평환자 및 트러블 관리, 진료실의 에러를 줄이기 위한 노하우 등을 중심으로 한 ‘스트레스를 줄이는 치과 환경 구축’에 대한 강연도 이어진다.


또 오는 27일에도 정기춘 원장의 강연으로 강남 토즈에서 상담실장-상담매뉴얼 완성 코스인 상담실장 코스도 진행한다.


이날 강의내용으로는 상담 도중 발생하는 환자 질문과 의문에 대한 대응법 등 ‘상담의 FAQ 철저분석과 대비’, 환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상담 툴 만들기 등 ‘어렵지 않게 상담하기’, 단순 가격 비교를 극복하는 가치 상담법 등 ‘가격 차이를 극복하는 차이 전달 상담법’에 대해 다뤄진다.


또한 치료동의율을 올리기 위한 팀 전체의 모티베이션 올리기 등 ‘상담실장, 관리자들을 위한 상담 시스템’ 강연과 함께 참석자들에게 특히 보완 개정된 치료별 상담 매뉴얼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코스 참석자들에게는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각종 챠트 서식과 경영진단도구 등 유익한 자료들도 제공된다. 문의 : 070-8861-9301

관련태그

2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