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치료와 심미수복’ 분야에 있어 각각 권위를 자랑하는 ‘Dr. Alan Bagden’과 ‘타카미 교수·황성욱 원장’ 초청 강연회가 다음달 9일과 16일 (주)신흥주최로 마련돼 신흥본사에서 열린다.
9일 ‘Dr. Alan Bagden 초청 강연회’에서는 새로운 처치방법을 통해 임상적 효과가 나타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소개하고 교정처치방법의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 이를 기존의 방법과 통합해 사용할 수 있는 길라잡이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Dr. Alan Bagden은 현 미국교정학회 위원으로 교정치료에 있어 경제성과 시간효율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새롭고 진보적인 교정재료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이를 현재 치료의 테크닉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연구의 중점을 두고 있다.
16일 ‘타카미 교수와 황성욱 원장 초청 심미 수복 강연회’에서는 최적의 본딩 테크닉과 심미적인 레진 수복에 대한 내용이 중점적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이날 강연에서 최적의 본딩 테크닉 프로그램에 대해 강연할 타가미 일본치과의과대 교수는 최소한의 프렙과 심미적 수복의 조화는 “믿을 수 있는 본딩 테크닉에 의해 이뤄질 수 있다”고 강조하며 “최적의 본딩 조건의 이해는 곧 성공적인 임상결과 도출의 열쇠”라고 자부한다.
황성욱 원장은 심미적인 레진 수복을 위한 기법술 후 지각과민의 예방과 처치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문의: 신흥홍보팀 02)6366-2011~5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