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8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기사검색

매출상승 조력자 자신, 오헨리 소장과 함께~ - 닥터클릭 ‘직원 중심경영법 세미나’(18· 25일)

매출상승 조력자 자신
오헨리 소장과 함께~


|닥터클릭 ‘직원 중심경영법 세미나’(18· 25일)

 

‘다르게 생각하면 결과도 달라진다’

직원중심 경영·매출상승 비법 총망라


매출상승의 전설적인 메이커 오헨리 소장(오헨리경영연구소)이 최고의 직원중심경영법 1, 2탄 세미나를 오는 8월 18일과 25일 바비앵스위트 3층 교육장에서 연다.


닥터클릭(대표 김선영)주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다르게 생각하면 결과도 달라진다’를 부제로 1탄은 직원 중심경영법, 2탄은 매출상승의 비법에 대해 다룬다.


18일 1탄에서는 채용부터 다르게, 꿈이 있는 직원을 채용하라, 매일 QCS(Quality Care Service)를 하라, 매일 업무보고서와 경영노트를 쓰게 하라, 매일 아침 경영회의를 하라, 직원의 마음을 움직여라, 직원의 보상체계, 채찍보다 당근을 많이 줘라, 지속가능한 교육시스템을 통해 직원을 훈련시켜라 등의 내용이 소개된다.


또 직무능력평가 시스템을 만들라, 변화란 학습에 의한 효과, 모든 업무를 공유하고 통합하라, 직무능력평가표를 만들어라 등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통해 사람으로 풀고, 사람으로 성공하라는 명제를 던지게 된다.


2탄에서는 진료중심에서 →경영 중심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경영시스템 구축전략, 성공하는 병원엔 시스템이 있다, 고객관리보고서·고객관리매뉴얼·해피콜고객관리 매뉴얼, 고객과 감성적인 교감채널을 만들어라, 고객을 위한 문화이벤트 만들기, 경영의 성패가 결정되는 고객에서 출발해야 한다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김선영 닥터클릭 대표는 “오헨리 소장은 수십 년간 경영실장을 역임한 인물로 직원관리부터 시작해서 병원의 모든 분야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병원을 흥행시키고 매출을 신장시키는 마이다스로 불릴 정도로 그동안 수많은 성공 신화를 만들어 왔다”며 “특히 오헨리 소장의 이번 강의는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기법으로 ‘누가 먼저 생각했느냐’가 아니라, ‘누가 먼저 실행에 옮겼느냐’에 따라 결정 된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는 강의가 될 것” 강조했다.


세미나 등록은 닥터클릭 홈페이지 www.drclick.co.kr, 등록문의는 02-543-8906 번으로 하면 된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

관련기사 PDF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