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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사하는 치의, 국민 위한 치의 되겠다” - 치협, 네이버 배너 홍보

“봉사하는 치의, 국민 위한 치의 되겠다”


치협, 네이버 배너 홍보


치협은 지난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네이버 배너를 통해 봉사하는 치과의사 이미지를 강조한 광고를 게재하고 있다.


치협은 이번 광고를 통해 ‘치과의사들이 국민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한다는 취지다.  


네이버 배너 광고에는 33년간 한센인 무료진료 봉사를 통해 지난 9월 11일 프란치스코 교황 십자가 훈장을 수상한 강대건 치과의사 수상 사진과 함께 “가난한 사람과 소외된 이웃을 도와주는 것이 치과의사로서의 본분이다. 돈보다 기쁘고 즐거운 것이 봉사입니다” 라는 멘트가 인용됐다.


치협은 특히 광고를 통해 “강대건 원장의 봉사정신이 3만 치과의사의 한결 같은 마음”이라며 “평생 가는 치아건강! 치과의사가 함께 하겠습니다”고 강조, 국민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네이버 광고는 ▲지식인>검색화면, ▲지식인>홈+카테고리외, ▲지식인Q&A>스포츠, ▲소프트웨어>우측배너, ▲커뮤니티탑, ▲카페홈, ▲뉴스&지식인 등 총 7곳의 제휴배너에 노출되고 있다.


한편 치협은 지난 17일(목)자로 발간된 경향신문 건강면에 “가난한 사람과 소외된 이웃을 도와주는 것이 치과의사로서의 본분이다”고 강조, “국민들의 평생 구강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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