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핸드피스(대표 성재환)가 현재 판매 중인 Highspeed 핸드피스 제품 구입 시 2년간 무상으로 A/S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6월 6일 SIDEX 2021 마지막 날까지 진행한다.
올핸드피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KAVO, NSK 호환 핸드피스의 품질과 A/S관리에 대한 개원의의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치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장비인 핸드피스의 고장·수리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하겠다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취지다.
핸드피스 수리로 더 많이 알려진 올핸드피스는 7여년간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KAVO, NSK, W&H 등 다수의 핸드피스에 유럽산, 미국산 등 검증된 카트리지를 가졌다. 아울러 수리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 일선 개원의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올핸드피스 관계자는 “제품에 관심 있는 개원의들의 부담을 덜고자 가격인하 특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며 “고가의 KAVO, NSK 정품 제품도 고장과 품질에 대한 문제는 피해 갈수 없다고 보는 만큼, 가성비가 높으면서도 접근성이 뛰어난 이번 프로모션은 개원의에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핸드피스 제품은 전국 치과재료상과 아이비덴탈, 덴탈빈, 아너스트, 오스테오바이오닉스, 바이오템 등 다양한 업체에서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제품 가격인하 특판 이벤트는 SIDEX 2021 전시 행사 마지막 날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