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라이브쇼가 스위스 명품 스케일러 ‘EMS PIEZON Standard’의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핸드피스 1+1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역대급 프로모션과 함께 단 1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하는 만큼 방송은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할 수 있다.
실제로 이번 방송은 총 세 가지 기획을 통해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데 집중했다.
우선 선택 1번으로 ‘EMS PIEZON Standard’(구성품: PIEZON 논옵틱 핸드피스, PS Tip, A Tip, PS Tip 모듈, 튜빙)를 소비자가 대비 15% 저렴한 99만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메인 상품과 동일한 소비자가 103만원인 EMS PIEZON 논옵틱 핸드피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선택 2번으로는 EMS PIEZON Standard LED(구성품: PIEZON 옵틱 핸드피스, A Tip, 라이트 가이드, 모듈, 튜빙)를 소비자가 대비 14% 할인한 129만원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소비자가 137만원인 EMS PIEZON 옵틱 핸드피스 LED 역시 무료로 증정한다.
마지막 선택 3번은 Tip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한 개를 더 증정하는 구성으로 기획했다. ‘A Tip’은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A Tip’ 2개는 소비자가 대비 5% 저렴한 23만원에 판매하며 여기에 ‘A Tip’ 1개를 추가 제공한다. ‘PS Tip’은 1개 구매 시에도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PS Tip’ 1개 가격은 소비자가 대비 13% 할인한 23만원이다.
EMS는 44년간 PIEZON 스케일러의 업계 표준을 견인한 브랜드이며 우수한 성능과 스펙으로 치과 임상가들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핸드피스의 경우 세라믹디스크에 전기를 주면 1초에 최대 3만2000번의 진동이 발생해 치석 제거에 효과적이다. PIEZON Standard는 완벽한 직선 운동을 통해 치아 표면을 스치듯 지나가며 치석을 제거하고, 통증은 최소화해 환자들에게도 호평 받고 있다. 원형 운동으로 치아 표면을 지속적으로 강타해 치석을 제거하는 스케일러와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이번 방송은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통해 15일 오전 9시~10시, 오후 1시~2시 두 차례, 18일 오전 9시 한 차례 방송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덴올라이브쇼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EMS PIEZON Standard 옵틱과 논옵틱 두 가지구성으로 어떤 제품을 구입해도 똑같은 사양으로 한 자루를 더 드리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했다”며 “다시는 찾아올 수 없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한 만큼 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