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텍엠시스(이하 바텍)가 풍요로운 행사를 바탕으로 국내 심미보철의 경쟁력 강화를 다짐했다.
바텍은 오는 13~14일 진행되는 ‘GAMEX 2025’에서 ‘제5회 Perfit 지르코니아 보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바텍이 자체 개발·생산한 프리미엄 지르코니아 디스크 ‘Perfit ZR’을 활용한 심미보철 작품의 기술력과 심미성을 평가하는 행사로, 치과의사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현장 투표 방식이 도입돼 참관객들의 발길을 더욱 끌 예정이다.
투표 참여자는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치과대학 교수진 평가, 예선 점수, 투표 점수를 모두 합산해 최종 수상작을 결정한다.
더불어 바텍은 ‘GAMEX 2025’에서 Large FOV CT ‘Green X’를 파격적 특가로 선보인다. Green CT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이벤트를 통해 저선량 CT의 장점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모든 진단 데이터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다룰 수 있는 통합 진단 소프트웨어 ‘Clever One’도 현장에서 직접 체험 가능하다.
바텍 관계자는 “이번 제5회 지르코니아 보철 콘테스트는 임상과 기공이 협업해 심미보철의 기준을 함께 만들어가는 자리로 기획했다”며 “현장 투표는 치과의사가 직접 보철물의 심미성과 조화를 평가하는 의미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이번 GAMEX에서 역대급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며 “‘Green X’와 ‘Clever One’이 치과의 임상 효율성과 경쟁력 강화를 견인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