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만 잘해서는 병원 성장이 어렵다. 환자, 상담, 매출, 직원 4가지를 함께 고려하며 성공 경영기법을 전수하는 세미나가 있다.
인파워 병원교육 컨설팅이 주최하는 ‘환상의 매직, 경영컨퍼런스’가 오는 28일(일), 오후 12시부터 서울대학교치과병원 8층 서정선 강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환자는 머물고 싶고, 직원은 떠나지 않으며, 매출은 꾸준히 성장하는 병원의 비밀을 전한다’는 컨셉으로, 경영자로서 반드시 알아야 할 최신 환자, 상담, 매출, 직원관리 전략을 제시한다.
환자관리 파트에서는 문홍열 원장(서울바른플란트치과)이 ‘황금알을 낳는 환자관리’를 주제로 롱런할 수 있는 소개환자 관리, VIP 환자 관리 선정 기준과 치과 가치 전달 노하우 등 실제 경험을 통해 축적된 고객관리 노하우를 강의한다.
또 상담관리에서는 황경미 이사(인파워)가 ‘2025 최신 상담 트렌드와 실전 상담전략’을 주제로 표준 상담 프로세스 설계, 신뢰를 주는 원장 상담과 결정을 유도하는 실장 상담 등을 강의한다.
매출관리에서는 유지애 총괄이사(인파워)가 ‘치과건강보험으로 완성하는 치과 매출 전략’을 주제로 지표분석, 보험매출 성과분석과 성장전략, 접점별 보험청구 시스템에 대해 교육한다.
직원관리 파트에서는 성민재 원장(정성플러스치과)이 ‘직원들을 몰입시키게 한 조직의 구조화’를 주제로 루틴으로 만들어진 리더십, 피드백 구조로 완성되는 리더십에 대해 설명한다.
인파워 측은 “환자가 병원을 다시 찾고 추천하는 이유를 만드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몰입하고 성장하는 조직 문화를 만드는 법을 강의하는 세미나다. 특히, 매출과 상담이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성장시스템을 구축하고, 병원 경영자로서 반드시 알아야 할 최신 트렌드와 실전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경영세미나”라고 밝혔다. 문의: 카카오톡 ‘인파워’/(0507-1367-8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