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알리기 ‘성과’ 만족도 높아”
브라이트스마일 ‘Comprehensive Course’
지난달 11일과 18일, 23일 브라이트스마일 네트워크가 세 차례에 걸친 브라이트스마일 치아미백 솔루션 관련 세미나를 잇달아 개최했다.
브라이트스마일의 이번 세미나는 아직까지 국내 개원가에 생소할 수 있는 전문가용 치아 미백에 대한 교육과 함께, 브라이트스마일의 소개 및 사용 방법, 향후 브라이트스마일의 대 고객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계획에 대한 설명 위주로 진행 됐다.
또 이와 함께 One Day, One Hour 미백이라는 점을 강조, 세미나와 함께 직접 시연을 병행함으로써 브라이트스마일의 효과를 직접 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돼 참석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이번 세미나를 주관한 문인제 브라이트스마일 네트워크 본부장은 “지난 5월 SIDEX 2009에서 처음으로 브라이트스마일을 비롯한 전문가용 치아미백 제품이 소개됐으나 국내 치과 개원가에서는 아직까지 생소하다는 반응이 있어 왔다”고 말했다.
이어 문 본부장은 “그 효과를 직접 볼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면서 “치과의 주요 진료에도 큰 변화가 야기될 것”이라고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BriteSmile Comprehensive Course는 SIDEX 2009 전후로 1차 공급 신청을 한 치과 원장들과 스탭을 대상으로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오는 8월 20일, 29일, 9월 3일, 26일에 걸쳐 4회가 추가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브라이트스마일 네트워크에서는 지속적으로 제품 및 기기에 대한 통관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금년 내 1차 공급 신청한 치과로 브라이트스마일 치아미백 솔루션을 공급할 계획이다. 또 1차분 공급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2차 공급 신청 접수를 시작할 예정이다.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