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불황 인비절라인으로 극복
|2013 인비절라인 오픈 세미나(8일)
환자증례·다양한 팁 제시
인비절라인에 관한 모든 임상 및 경영 노하우를 일선 개원가와 공유할 오픈 세미나가 이달 초 열린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2013 인비절라인 오픈 세미나’를 오는 8일(일) 오후 1시부터 삼성서울병원 암센터 강당에서 개최해 ▲치과불황! 인비절라인으로 극복하라! ▲인비절라인 오해와 그 진실 ▲대한민국 치과계의 상생과 발전, 인비절라인 선도 등의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오픈 세미나에서는 주보훈 원장(스타28치과의원), 염문섭 원장(서울탑치과의원)등 인비절라인을 대표하는 임상가와 함께 박기성 대표(골든와이즈닥터스)가 나서 경기 불황에 맞서 인비절라인을 적극 활용하는 방안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날 박기성 대표는 ‘불황을 극복하는 행복한 치과’, 염문섭 원장은 ‘치과 매출의 효자 인비절라인 진료 영역을 넓히다’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특히 1000케이스 이상의 인비절라인 노하우를 보유, 현재 인비절라인 코리아 수석 임상 자문의를 맡고 있는 주보훈 원장의 강연은 개원가의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인비절라인 코리아 측은 “현재 침체에 빠져 있는 치과계에 불황 타파의 한 방편으로 인비절라인을 널리 알리는 한편 인비절라인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분들에 대한 오해를 해소시키는 장을 만들고자 한다”며 “또한 다양한 환자 증례를 공유하고 인비절라인을 시술하는데 있어 유용할 여러 가지 팁들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등록 및 문의 02-557-8080(인비절라인 코리아)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