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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급여 관리·계약까지 온라인으로 ‘한 번에’

메디플로우, 병원 맞춤 인사관리 솔루션 새 기능 추가
급여 명세서 자동발급·전자계약 가능 등 업무 간편화
신규 도입 병원에는 전 기능 1개월 무료체험 기회 제공

 

직원 급여관리는 물론, 계약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 새롭게 출시됐다.


메디플로우는 직원들의 근태 및 연차를 관리할 수 있는 기존 클라우드형 병원 맞춤 인사관리 솔루션에 이와 연동 가능한 ‘급여관리’ 기능을 추가하고 이와 함께 직원채용 프로세스를 일원화하는 ‘전자계약’ 기능도 새롭게 도입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중소규모 의료기관 인사담당자가 직면하는 직원데이터 관리업무의 비효율을 해결하고 엑셀이나 수기 형식의 업무방식을 클라우드로 전환·지원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했다.


특히 ‘급여관리’ 기능은 급여 명세서 자동화 기능과 근태·휴가 현황을 급여 정산 시 과세·비과세 항목 등에 자동 반영한다. 해당 기능은 인사담당자가 각종 급여 항목을 일일이 엑셀로 계산해야 했던 부담을 줄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킨다는 장점이 있다.


‘전자계약’ 기능은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계약이 가능하고 계약 완료 후 자동으로 계약서가 대상자에게 전달되는 등 계약 업무의 간편화를 돕는다. 또 회사 측에서 제공하는 근로계약서, 연봉계약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등 입사 시 필수로 작성해야 하는 각종 병원 맞춤 계약 양식도 제공한다.


우기윤 메디플로우 대표는 “병원 관리자급의 의견과 요구를 토대로 급여관리·전자계약 기능을 업데이트해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개원가의 의견을 토대로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메디플로우 서비스 사용자들이 병원 운영 전반에 걸쳐 불필요한 업무는 줄이고 효율은 높여 더 만족할 수 있는 경영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신규 도입병원에 한해 메디플로우의 모든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는 1개월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 세팅 지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