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장비와 기구를 효과적으로 멸균, 세척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독을 통해 서비스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치과감염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프로미엘(주)’이 지난 18일 열린 대한치과감염관리협회 학술대회에서 치과 감염관리시스템 ‘바이로제 멤버스’ 서비스를 선보여 주목 받았다.
바이로제 멤버스 서비스는 바이로제 클리닉(다목적 살균제), 바이로제 티지(타구용 살균제), 바이로제 석션(석션용 세척제), 바이로제 멀티(버·파일용 세척제), 바이로제 소닉(초음파 세척제) 등 5종류의 살균·세척제를 월 정액으로 구독해 공급받는 시스템이다. 감염관리 전문강사의 20분 교육으로 스탭들이 사용법을 익힐 수 있으며, 환경부 인증 제품으로 안전성을 확보한 제품들을 사용한다.
이 외에도 프로미엘은 항균수 생성장치 ‘바이로젯 클리닉’, 항바이러스 공기정화기 ‘바이로젯 딘에어’를 구독 상품으로 공급하고 있다.
바이로젯 클리닉은 환자가 체어에 앉으면 작동 안내 보이스와 함께 항균수를 제조해 핸드피스, 초음파 스케일러, 3way 시린지에 공급한다. 특히, 치료수와 가글수로 사용하면 붓기 및 염증 완화 효과가 있다.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이로젯 홈’도 출시돼 있다.
송영국 프로미엘 대표이사(우리모두들치과 원장)는 “37년차 치과의사로서 치과에서의 효율적 감염관리법, 페리 임플란타이티스를 예방하는 항균수 등의 효과를 개원가에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프로미엘 제품군을 개원가에 더 많이 알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미엘 홈페이지: www.fromel.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