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이 ‘AEEDC 2026’에서 ‘Dentium Dubai Forum’ 개최를 비롯해 자사의 주력 제품들을 선보여 중동의 치과의사 및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덴티움이 행사기간 진행한 포럼은 글로벌 임상가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기반 임플란트 치료 전략과 최신 술식 노하우를 공유했으며, 1월 19일 하루에만 350여 명이 참석했다.
덴티움 전시부스에서는 bright Implant를 중심으로 높은 초기 고정력을 활용한 즉시 식립 방법, Tissue Level을 활용한 Narrow Ridge 적용 가능성, Bone Level을 활용한 Short Ridge 적용 가능성 등에 대한 상담이 다수 진행됐다. 또 유럽 지역 신규 인허가(MDR)를 획득한 bright CT가 전시되며, 유럽 및 중동 지역 치과의사들의 기능 관련 문의가 활발히 이뤄졌다.
또 Shining 3D의 Intra Oral Scanner, Model Scanner, Metismile 등 디지털 제품군을 전시했으며, 골이식재 분야에서 Collagen 함유 이종골과 Collagen Graft x1D 등이 소개됐다.
덴티움 측은 “앞으로도 각 지역 임상 환경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과 학술 교류를 지속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기반으로 한 임상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