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진진료의 새로운 모델로 출범한 넥스덴치과병원(대표원장 이종철)이 넥스덴아카데미(Nexden Academy)를 통해 올 한해동안 개원의 및 스탭을 위한 임상세미나를 알차게 준비하고 있다.
특히 넥스덴아카데미는 오는 3월 5일부터 매월 1회씩 총 10회의 오픈강좌를 개설해 이종엽 심미치과학회 회장, 이승종 교수, 최성용 원장, 이종철 임상교정의사회 회장 등의 강연을 마련한다.
오픈강좌에는 ‘협진진료 시스템 구축과 임상증례연구’, ‘심미레진 수복’, ‘개원의를 위한 필수 임상교정’ 등 임상세미나와 ‘성공하는 치과병원의 경영전략’을 주제로한 치과경영 강좌도 포함돼 있다. 이 오픈 강좌는 전액 무료로 개설된다.
넥스덴아카데미는 또 노영우 원장의 심미레진 수복 세미나와 최성용 원장의 치주세미나, 치과스탭들을 위한 스탭세미나 등 심도있는 별도의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
몇년째 운영돼 오면서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는 최성용 원장의 치주세미나는 오는 22일 시작돼 오는 5월 22일까지 주말을 이용, 16차례에 걸쳐 강연과 실습으로 진행된다. 노영우 원장의 심미레진 수복 세미나는 오는 4월 16일과 17일 양일간에 걸쳐 강의와 실습으로 진행된다.
치과 스탭들을 위한 스탭세미나는 김민정 진료지원실장 등 넥스덴 스탭들이 강사로 나와 임상교육과 체험학습을 통해 유용한 세미나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02-535-2080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