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과 교수·전공의 70여명 참석
경희치대 교정과 동문회(AKHO)는 지난달 26일 경희대학교 종합강의동 청운관에서 제1회 AKHO 포럼을 개최했다.
오전 섹션에서는 이영준 교수가 ‘기능적 교합 달성을 위한 진단과 치료’를 주제로, 박영국 교수가 ‘Miniscrew Implant as Temporary Anchorage Device’, ‘Evidence Based Concepts and Its Application’, ‘Osseous Orthodontics - a novel technology Its biological foundation and variety of application’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오후 섹션에서는 이두희 이즈치과의원 원장이 ‘네트워크 치과 구성을 통한 브랜드 가치의 상승’을 주제로, 권기열 수인치과의원 원장이 ‘지속적인 Renovation을 통한 개원경영’을 주제로, 이정민 바른이치과의원 원장이 ‘대형화 병원의 문제점 및 경영’을 주제로, 김석훈 김석훈치과의원 원장이 ‘블루 오션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동문과 교수, 전공의 등 70여명이 참석한 이날 포럼은 임상과 관련된 새로운 술식을 소개하고, 병원경영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였다.
안정미 기자 jmah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