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경영시대, 고객가치 접목이 해법
|연세치대병원, 의료경영 특강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이 지난달 27일 치과병원 7층 강당에서 교수 및 일반직 직원 180여명을 대상으로 하여 의료경영 특강을 개최했다<사진>.
이번 특강은 다변화하는 의료시장으로 인해 치과계의 미래에 대한 우려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짐에 따라 발전과 도약을 위해 구성원 개개인이 사회적 변화를 감지하고 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연자인 연세의료원 창의센터장 김진영 교수는 ‘병원, 서비스 경험시대의 개막’이라는 주제로 병원 서비스에 고객 경험의 가치를 접목해 서비스의 격을 올릴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중점적으로 설명했다.
이번 특강에는 강당 좌석이 모자랄 정도로 직원들의 관심과 참여가 높았다.
유영민 기자 yym0488@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