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가 미국 LA 현지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연 디오나비 세미나가 대 성황을 이뤘다.
지난 4월 26일 현지에서 개최된 세미나는 미주 한인 치과의사들을 주된 공략 대상으로 했던 1차 시장 진입 전략의 성공적인 성과를 발판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 미국 치과계를 직접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디오 USA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날 세미나는 임플란트 기초, 디오 UF(II) 및 디오나비 소개, 디오나비 핸즈온 등 총 4부에 걸쳐 디오의 UF(II) 시스템과 디오나비 활용에 대한 A to Z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연자로 참여한 멕시코의 Dr. Alejandro Aguilar는 디오 UF(II) 픽스쳐의 골융합에 관한 임상 연구 결과를 발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 강연이 끝난 뒤에도 더 자세한 설명과 경험을 공유하기를 원하는 20여명의 참가자들과 별도의 자리를 마련해 질의 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강연에는 총 205명의 참가자가 참석했다.
디오의 관계자는 “미국 시장에 아직은 생소한 내비게이션 임플란트 시술법을 소개하는 동시에 디지털 임플란트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디오UF(II)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는 마케팅 전략을 향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총 200명의 선착순 신청자를 대상으로 1회 진행될 예정이었던 디오나비 세미나는 신청 마감 이후에도 밀려드는 참가 신청자들의 요청으로 오는 5월 17일 추가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