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9일 치아의 날 및 구강보건 주간을 맞아 전국 시도지부가 구강보건 기념식을 비롯한 다채로운 구강보건캠페인을 마련해 대국민 홍보에 나선다.
서울지부(회장 권태호)는 오는 6월 13일 오후 2시 치협 회관 대강당에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치아의 날’ 행사를 연다. 이날 건치아동 시상식, 치아사랑 청소년 UCC 공모전 시상식, 구가보건 유공자 시상식도 진행된다.
부산지부(회장 배종현)는 6월 9일 오후 3시부터 부산 서면 롯데호텔에서 기념식 및 회원 보수교육을 진행하고 이벤트 공연을 연다.
대구지부(회장 민경호)는 6월 9일 대구백화점앞 가두캠페인을 시작으로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대구 메디엑스포기간 대구 엑스코 전시장내에서 구강보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인천지부(회장 이상호)는 6월 9일 인천 부평아트센터에서 인치문화예술제 행사를 열고 중창단, 색소폰, 풍물 공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주지부(회장 박정열)는 ‘치아의 날 구강보건 유공자 시상식’을 오는 6월 9일 오전 11시부터 조선대 치의학대학원 강당에서 개최한다.
대전지부(회장 이상훈)는 6월 9일 치아의 날 기념식과 보수교육을 진행하고 치의학연구원 설립 관련 포럼을 연다.
울산지부(회장 남상범)는 6월 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울산광역시청 대강당에서 기념식 및 제6회 치아사랑어린이연극제를 진행한다.
경기지부(회장 정 진)는 6월 9일 경기지부회관 대강당에서 제70회 치아의 날 기념식을 열고 구강보건 유공자 등 구강보건상 시상식을 가진다.
전북지부(회장 신종연)는 6월 13일 오후 2시 전주비전대학교에서 ‘구강보건의 날 기념식’을 연다. 또 이날 보수교육 행사를 겸해 치과의사들의 학술 증진도 꾀할 예정이다.
제주지부(회장 현용휴)는 6월 13일 오후 2시부터 제주여고 체육관에서 기념식 및 회원 단합대회와 연주회를 연다.
이밖에 충남지부(회장 박현수), 충북지부(회장 이성규), 전남지부(회장 박진호), 경남지부(회장 박영민), 경북지부(회장 반용석), 강원지부(회장 박경종) 등은 지부차원의 별도 행사 없이 분회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