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 매출관리 vs 직원관리 무엇이 더 힘드십니까?”
개원을 준비하는 사람, 기존 개원의, 경영실무자 등을 위한 경영 위기관리법 강연이 마련됐다. 스마트컨설팅(대표 장병욱)은 오는 29일 디오임플란트 본사 7층 세미나실에서 ‘저성장 치과 위기관리 경영세미나’라는 제목으로 경영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박상배 ㈜3P자기경영연구소 창의인재연구소 본부장이 ‘치과 경영의 차이를 만드는 관리혁신’이라는 주제로 첫 강연을 시작한다. 전남대병원 및 밝은세상안과, 서울에스치과병원 등 네트워크 병원과 기업 독서경영, 성과관리 컨설턴트로 활동 중인 박 본부장은 110여개 기업 성과관리 경험을 치과특성에 맞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 이인찬 대표(노무법인 함께), 오재명 대우증권 수석컨설턴트가 각각 치과 병의원의 노무 기본관리 및 제2의 수익, 절세전략에 대한 강연을 한다.
김지련 스마트컨설팅 이사는 “10여 년 이상 치과와 메디컬에서 경영실무자로 근무하면서 원장님들의 고민을 옆에서 들어왔다”며 “의미 있는 강의들이 서울에 집중돼 있어 비수도권에 계신 분들을 위해 연자들을 초대해 특별히 마련한 강연이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스마트컨설팅은 오는 6월은 대구, 9월은 광주에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청 및 문의 : 053-341-9278(스마트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