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회장 여환호·이하 카오미)가 하계특강을 열고, 임플란트 술식의 ‘고급tip’을 공유한다. 하계특강과 더불어 우수회원 고시도 실시한다.
오는 7월 3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본관 지하1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카오미 하계특강에는 골 생성과 상하악 임플란트 오버덴처, 골이식 후 합병증 대처 등에 대한 최신지견이 발표될 예정이다.
‘Summer Night Master Class’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하계특강의 첫 강연은 박동원 원장(파크에비뉴치과의원)이 나서 ▲BMP2 enhanced open healing을, 이어 신상완 교수(고려대 구로병원)가 ▲Mandibular and Maxillary Implant Overdentures를, 홍종락 교수(삼성서울병원 구강악안면외과)가 ▲상악동 골이식술 후 합병증에 대해서 강연을 이어 간다.
카오미 측은 “우수회원 고시와 겸해 열리는 이번 하계특강은 골형성 단백질(BMP2)을 이용한 골생성 촉진에서부터 상하악의 오버덴처 임플란트 치료의 다양한 증례, 골이식 후 합병증에 대한 대처 방법 등에 대한 우수한 에비던스가 공유될 예정”이라면서 “좋은 강연과 더불어 우수회원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문의 : 02-558-5966(카오미 사무국)